와코코퍼레이션,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 소비자만족부문 최우수상 수상

와코코퍼레이션(대표 신용성)은 2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머니투데이 주최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소비자만족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와코코퍼레이션(久 현대와코텍)은 정수기, 정수장비, 필터시스템, 산업용 정수장비, 비데, 공기청정기 등을 제조해 99% 해외로 수출하고 있는 환경중심기업으로 SBA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보유기업이다.

김도헌 과장(사진 오른쪽)은 “와코코퍼레이션은 새롭게 이온클러스트 방식 공기청정기와 휴대용 웨어러블 공기청정기 연구개발에 집중투자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신제품 개발과 신시장 개척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는 이번에 선정된 강소기업들과 동반 성장의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이다. 비용과 전문 인력 등의 이유로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기업투자나 판로개척 등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다양한 툴을 제공한다. 또 강소기업 간 상생협력과 네트워킹도 추진할 예정이다.

링크: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8062214265833804